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3 뷰티박람회 참가- 신개념 제품 '번머신' 뉴스 소개

대표 관리자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[뷰티박람회 헬스]360도 회전 신개념 근력운동기구,
‘번머신’소개
 
옵티머스 솔루션스(www.theburnmachine.co.kr)가 12일부터 15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’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(K-BEAUTY EXPO 2013)’에 참가해 360도 회전 신개념 근력운동기구, ‘번머신(Burn Machine)’을 소개했다.
 
번머신은 제품의 손잡이가 360도 회전이 가능한 신개념 유산소 및 근력 운동기구다. 해외에서는 운동 선수, 프로 보디빌더 및 UFC 선수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.
 
지구력 향상과 어깨, 팔, 등과 같은 상체 근력 강화에 운동효과가 있으며 운동 초보자 부터 전문 운동선수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대상자들이 사용할 수 있다.
근육강화와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효과로 재활운동에 뛰어나며 그룹이나 개인 모두 활용하기에 용이하다.
핵심 기술인 360도 회전 손잡이는 안정감 있는 운동 뿐 아니라 대근육 및 잔근육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.
 
번머신은 무게와 하중별로 총 3가지 번머신을 출시했으며 아령과 바벨의 장점을 결합한 유니버셜 바벨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. SB-4, SB-8, SB-12 모델과 유니버셜 모델인 SB-22 모델을 메인으로 어댑터 킷, 스피드 백팩, DVD 등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.
한편, 경기도와 SBS가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하는 이번 ’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(K-BEAUTY EXPO 2013)’는 뷰티산업의 트렌드와 비즈니스 마케팅 통합의 장이 될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산업 박람회로, 뷰티 아이콘 가수 서인영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.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화장품과 헤어 관련 제품, 에스테틱&네일, 헬스&스파, 비만&성형의료, 원료&패키징 등이 전시되며, 최신 뷰티 관련 정보, 신제품 소식과 더불어 뷰티쇼, 포럼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도 접할 수 있다.


(사진설명: 번머신 유니버셜 바벨 SB-22)


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